Home Organization Services

정리수납;

알뜰시간제 정리수납

# 생활의 달인도 울고갈 칼같은 정리

알뜰시간제 정리수납

기본 4시간, 정리수납 영역을 지정하여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서비스 영역

옷장, 드레스룸, 주방, 냉장고, 아이방, 장난감 정리, 서재 등 영역을 선택하여 진행가능합니다!
  • 옷 방
    (옷장, 드레스 룸)

  • 베란다, 신발장, 서재

  • 아이방, 공부방 조성

  • 주방(싱크대) 정리

  • 냉장고 정리정돈

알뜰시간제 정리수납 장점!

알뜰시간제 정리수납은 국내유일 고객맞춤형 솔루션입니다!

01알뜰요금제

고객요금은 낮추고 서비스 품질은 높였습니다!

합리적인 요금제+실속있는 서비스 제공!

  • 다솜홈서비스14만원

  • D사, B사20~40만원

02고객 맞춤형 솔루션

고객현장사진 분석(문제점 진단) => 컨설팅보고서 작성(컨설팅 방향 설정)=> 5분 스피치(컨설팅 방향 제시)

정리수납 Solution

  • 01. 고객현장사진 분석

  • 02. 컨설팅 보고서 작성(컨설팅 방향 설정)

  • 03.. 5분 스피치(컨설팅 방향제시)

03고객 1:1 셀프 코칭

전문 수납컨설턴트가 고객 1:1 코칭 진행가능합니다!(컨설팅 진행시)

고객 Mento제 운영! : 컨설팅 종료후 담당 컨설턴트에게 문의&코칭 가능!

알뜰시간제 정리수납 고객요금

알뜰 1인서비스, 합리적인 2인서비스로 운영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 알뜰시간제 정리수납 요금제는 1인&2인 요금제로 운영됩니다.
  • 2인 서비스 : 메인 컨설턴트 1명, 서브 컨설턴트 1명이 컨설팅 진행
    ※ 메인: 컨설팅 50회이상 경력자 / 서브: 컨설팅 20회이상 경력자&메인 서포터 역할
기본시간 투입인원 이용요금 예약금 1시간연장
4시간 1명 130,000원 50,000원 20,000원
2명 200,000원 50,000원 40,000원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 정리량이 많은 옷방(장), 드레스룸은 2인 서비스 이용이 합리적입니다.
  • 현장사진 전송(고객->컨설턴트) : 컨설팅 진행전, 담당 컨설턴트에게 영역별 현장사진(컨설팅 전)을 전송합니다!
  • 시간연장 필요시, 담당 컨설턴트와 협의후 진행가능하며, 연장요금은 발생됩니다.
  • 수납용품은 직접 구매 또는 구매대행 가능합니다.
  • 예약금은 회사 계좌로 입금합니다. 나머지 이용요금은 담당컨설턴트에게 직접 지급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은 담당컨설턴트에게 요청하시면 됩니다.

예약금 환불규정

  • 서비스 이용(서비스 안내문자 수신) 확정후 서비스 진행을 취소할 경우, 위약금이 발송됩니다.
  • 서비스 진행일 기준, 14일 이후 취소시 예약금은 100% 환불, 7일이전 취소시 예약금의 50% 위약금이 적용됩니다.
    ※ 위약금 : 컨설턴트 다른 일자리 연계하지 못한 시간&금전적인 보상차원
서비스 시작일 기준 14일 후 취소 시 7일 이전 취소시
위약금 예약금 100% 환불 예약금 50% 환불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정리수납 R 회원제

  • 다솜홈서비스는 계절별&시기별&상황별 정리수납 고정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정리수납 R(알뜰) 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분 정리수납 R 회원 일반회원
대상 1회 이용요금(이용시) 5회 요금 선입금 회원
(5회*100,000원)
1회 요금 100,000원(2만원 할인) 120,000원
컨설턴트 전담 컨설턴트 전담&고정 불가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 5회 이용요금(5회*100,000원) 선입금시 R 회원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R 회원 가입시 1회 이용요금 120,000원->100,000원 할인혜택 적용됩니다.
  • 시간추가 진행시 1시간 1인 25,000원 2인 50,000원 연장요금이 발생됩니다.
  • R 회원 고객님께는 전담 컨설턴트가 컨설팅 진행됩니다.
  • R 회원은 이용후기 Return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R 회원제 환불규정

  • 5회 이용요금 납입후 서비스 이용전 취소할 경우, 전체요금의 10%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서비스 이용중 남은 서비스를 취소할 경우, 남은 이용요금에서 10% 위약금과 이용한 서비스는 일반가로 전환되어 할인받은 금액은 환수조치 됩니다.
구분 서비스 이용전 취소 서비스 이용중 취소
위약금 전체요금의 10% 위약금 - 남은 요금에서 10% 위약금 적용
- 이용한 서비스는 일반가로 적용(할인받음 금액 환수)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절차

  • 서비스 신청
  • 온라인 진단
  • 컨설팅 방향 설정(제시)
  • 정리수납 서비스
  • 고객관리(사후관리)

※ 온라인 진단?

  • 담당컨설턴트가 정리수납 컨설팅 진행전에 고객님께서 전송한 현장 사진을 분석하여, 컨설팅 방향을 설정하는 절차입니다.
    ( ① 현장사진 분석(문제점 진단) -> ② 컨설팅 보고서 작성(컨설팅 방향 설정) => ③ 컨설팅 순서 결정
  • 방문견적이라는 불필요한 절차를 생략해, 좀더 편리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알뜰 리턴제 Return!

  • 알뜰 리턴제는 이용고객층을 넓히고, 저변확대를 위해 이용고객님들께 이용요금 일부를 리턴(R) 해주는 정책입니다!
구분 내용 비고
적용대상 정리수납 이용고객 -
적용조건 01. 이용후기 쓰기 / 02. 친구&지인 소개 -
혜택내용 2만원 리턴(환원) -

표는 넘겨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이용후기

  • 리턴금액 : 20,000원
  • 적용대상 : 이용후기 작성 고객(만족, 솔직한 불만 글쓰기)
  • 정리수납 이용후 맘카페, 아파트 입주민 카페, 동호회 카페 등에 이용후기 작성
  • 작성방법 : 글쓰기에 "인천정리정돈, 인천정리수납" 키워드 삽입
  • 전달방법 : 이용후기 작성후 담당 컨설턴트에게 전달(url 또는 글쓴 이미지 캡쳐)

친구&지인소개

  • 린턴금액 : 20,000원
  • 적용대상 : 친구&지인 소개 고객
    ※ 친구&지인소개 혜택 고객은 이용후기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 신청방법 : 친구(지인) 성명&연락처 전달(고객센터 ☎ : 032-515-3450)

회사전용 계좌번호 : 기업은행 515-3450-001 (예금주 :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
032-515-345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전화 연결
051-891-3450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2-269-3451~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31-211-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5-264-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대전 042-487-3450~1전화 연결 세종 044-417-6450전화 연결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무료문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