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센터;

다솜 포토뉴스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5년 다솜홈서비스 매니저 보수교육
등록일2025.06.11  

현장의 전문성을 더하다, 고객 신뢰를 높이다

다솜홈서비스 인천본사에서는 2025년에도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니저 보수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보수교육은 실제 서비스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 교육현장 사례 공유, 그리고 고객 응대 매너 교육까지 포함하여 더욱 내실 있게 진행되었습니다. 

 







 

 교육 개요

  • 교육일시: 2025년 5월 31일오전10시~오후12시

  • 대상: 활동 중인 다솜홈서비스 소속 정리수납/가사/육아 매니저

  • 장소: 다솜홈서비스 인천본사 교육실


  • 교육내용:
    ✔ 서비스 매너 및 현장 커뮤니케이션
    ✔ 클레임 대응 및 고객 응대 방법
    ✔ 사례 공유를 통한 공감 및 성장
    ✔ 현장 실습 및 피드백 시간

✨ 교육 현장 분위기

“처음처럼 초심을 다잡는 시간”,
“혼자 일하는 게 아니라 함께 성장하는 느낌”
현장에 참여한 매니저님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겪었던 어려움을 나누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서로 응원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 덧글 9개
  • 등록순
  • 조회수 352
덧글 등록 영역
이전

2025년컨퍼런스

2025. 04. 10
고객센터
032-515-345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전화 연결
051-891-3450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2-269-3451~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31-211-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5-264-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대전 042-487-3450~1전화 연결 세종 044-417-6450전화 연결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무료문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