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공지사항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사서비스] 고객 이용 안내문
등록일 2022.12.13  

 

가사서비스 이용안내문

 

다솜홈서비스 가사매니저 건강(보건증, B형간염검사)신원교육 등 검증을 통과한 전문가들입니다.

 

가사매니저 호칭은 매니저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모란 호칭은 친근감을 발생할 수는 있지만자존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회사와 협의 후 조정 가능합니다(매니저와 협의 진행 불가)

 

4. 공휴일 할증 요금

■ 적용기준휴일 서비스 이용 시기본 요금×20% 추가 요금(할증) 적용

■ 공휴일 주말주중공휴일임시공휴일 포함

 

5. 이용요금 청구

정산 기준

요금 산정

청구 시기

청구 방법

입금 시기

매월 1~31

이용일수*1일 요금

매월 2일 이내

SMS 문자 발송

매월 5일 이내

※ 신청자와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셔야 입금 확인 가능

 

6. 당일 취소당일 조기퇴근 규정

구분

기준

위약금 (요금 산정)

당일 취소

서비스 당일 취소 (서비스 전일 18시 이후 취소 포함)

1일 요금*50%

서비스 당일

조기퇴근

고객 사정

서비스 당일 고객/매니저 사정으로 매니저 조기퇴근

1일 요금 전체 적용

매니저 사정

일할계산 적용

 

7. 가사 기본서비스는 세탁설거지화장실 청소먼지 청소로 진행됩니다. (반찬다림질은 추가 비용 발생)

담당 매니저 장기활동 유도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사서비스 진행 불가 영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가사서비스 4대 불가 업무

① 손빨래이불신발 세탁

② 바닥 손걸레질

③ 안전사고 위험 업무

④ 특수청소 업무

8. 가사서비스 이용 알리미

1) 세탁 시 옷 분류는 고객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드라이 클리닝/고가 의류는 별도 주의 전달 필요)

※ 분리수거 물건과 위치는 고객님께서 알려주셔야 하며 용기 안 내용물만 처리합니다.

2) 무더운 여름매니저의 활동 지원을 위해 에어컨선풍기 사용 고려 부탁드립니다.

3) 청소도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매니저가 청소도구를 준비해 가지 않습니다.)

 

8. 서비스 종료 및 해고

서비스 종료는 최소 2주 전에 고객센터 (032-515-3450)로 유선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2주 전에 통보하지 않을 경우, 10일치 해고예고수당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관련 근거근로기준법 제 26조 해고예고제도

 

■ 서비스 문의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 ☎ 032.515.3450

 

 

                            다 솜 홈 서 비 스 

  • 덧글 0개
  • 등록순
  • 조회수 113
덧글 등록 영역
이전

[베이비시터] 고객 이용 안내문

2022. 12. 13
다음

[가사서비스 제공 불가 영역] 안내드립니다~

2022. 12. 13
고객센터
032-515-345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2:00

전화 연결
051-891-3450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2-269-3451~2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31-211-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055-264-3451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전화 연결
대전 042-487-3450~1전화 연결 세종 044-417-6450전화 연결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5:00

무료문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