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사서비스]고객 이용 안내문
|
||||||||||||||||||||||||||||||
등록일 | 2020.11.26 | |||||||||||||||||||||||||||||
---|---|---|---|---|---|---|---|---|---|---|---|---|---|---|---|---|---|---|---|---|---|---|---|---|---|---|---|---|---|---|
다솜홈서비스 가사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사서비스 이용 안내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ㅡ 아 래 ㅡ 다솜홈서비스 가사매니저는 건강(보건증, B형간염검사), 신원, 교육 등 검증을 통과한 분들입니다. 가사매니저 호칭은 ‘매니저’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모’란 호칭은 친근감을 발생할 수는 있지만, 자존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3. 일정변경(요일&시간) 발생시, 회사와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매니저와 협의 후 결정은 불가)
4. 이용요금 청구
※ 신청자와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 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셔야 입금 확인 가능 5. 당일취소 위약금
6. 공휴일 할증요금
■ 적용기준: 공휴일 서비스 이용시, 기본요금×30% 추가 요금(할증) 적용 ■ 공휴일 : 주말, 주중공휴일, 임시공휴일(근로자의 날 포함) 7. 가사 기본서비스는 청소, 세탁, 설거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 다림질은 추가 비용 발생) ■ 세탁요청시 옷감분류는 고객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드라이클리닝, 고가의 경우 별도주의전달필요) ■ 분리수거 물건과 위치는 고객님께서 알려주셔야 하며 용기 안 내용물만 처리합니다.
8. 청소도구가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가사매니저가 청소도구를 준비해가지는 않습니다.) 9. 서비스 종료는 최소 2주 전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문의 :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 (☎ : 031-707-3453~4) 다 솜 홈 서 비 스 |
2021년 전반기 경영전략 워크샵 개최 안내!
2020. 10. 222021년 전반기 경영전략 워크샵 개최!
2020. 1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