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명절 연휴기간 서비스 제공관련 공지사항
|
|||||
등록일 | 2018.02.09 | ||||
---|---|---|---|---|---|
안녕하세요
다솜홈서비스 고객관리실 김예지 실장입니다
올 한 해도 만사형통하시고, 댁 내에 화평과 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바라며
고객님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전임직원과 소속매니저 모두
항상 안주하지 않고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설연휴기간(2/15~2/18) 아래와 같이 본사업무을 진행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설연휴기간 : 2018년 2월 15일(목) ~ 2월 18일(일)[4일간] # 정상업무 : 2월 14일(수) 오후 3시 업무 종료
2. 본사운영
1) 설 연휴기간 본사 당직자 운영(출근개념이 아닌 전화착신 유지)
-> 전화연결이 안될경우 홈페이지 무료문자서비스(sms)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2) 설 연휴 4일간은 고객과 매니저 공식적인 휴무일 입니다
3. 서비스제공 담당자가 업무가 불가한 경우 대체매니저가 투입가능하니 담당매니저와 상의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 휴무일은 이용요금 전체 월 이용요금에서 차감처리(정액제고객 제외) 됩니다
4. 담당부서/담당자
|
고객전용 플러스친구 오픈!
2017. 10. 23베이비시터의 안전성[다솜홈서비스]
2018. 0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