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석 연휴기간 서비스 제공관련 공지사항
|
|||||
등록일 | 2017.09.28 | ||||
---|---|---|---|---|---|
안녕하세요
다솜홈서비스 고객관리실 김예지 실장입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2017년에도 대한민국 베이비시터 가사서비스 1위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님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전임직원과 500여명의 소속매니저 모두
항상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석연휴기간(9/30~10/9) 아래와 같이 본사업무을 진행하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설연휴기간 : 2017년 9월 30일(토) ~ 10월 9일(월)[10일간] # 정상업무 : 10월 10일(화)
2. 본사운영
1) 추석연휴기간 본사 당직자 운영(출근개념이 아닌 전화착신 유지)
-> 전화연결이 안될경우 홈페이지 무료문자서비스(sms)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2) 추석연휴 10일간은 고객과 매니저 공식적인 휴무일 입니다
3. 서비스제공 담당자가 업무가 불가한 경우 대체매니저가 투입가능하니 담당매니저와 상의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추석 연휴 휴무일은 이용요금 전체 월 이용요금에서 차감처리(정액제고객 제외) 됩니다
4. 담당부서/담당자
|
다솜홈서비스[수원본사] 런칭!
2017. 09. 25고객전용 플러스친구 오픈!
2017.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