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설연휴 고객서비스안내
|
|||||
등록일 | 2017.01.24 | ||||
---|---|---|---|---|---|
안녕하세요~ 다솜홈서비스 서울본사 문영신실장입니다~
다가오는 설명절, 고객님들께서도 '다솜'이름처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2017년에도 다솜홈서비스는 대한민국 베이비시터 정리수납 가사서비스 1위기업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을 위해 전임직원과 500여명의 소속매니저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설연휴기간(1.27~30) 고객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 아 래 -- 1. 설연휴기간 : 2017년 1월 27(금)~30(월)[4일간] # 정상근무 : 1월 26일(목) 17:00
2. 본사운영
1) 설연휴기간 본사 당직자 운영(출근개념이 아닌 전화착신 유지)
-> 전화연결이 안될경우 홈페이지 무료문자서비스(SMS)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2) 매니저 업무지침 전달
- 전체 매니저 대상 1월 24일(화) 설연휴 업무지침 교육
(고객 연휴일정, 매니저 건강관리, 비상연락망 등)
3) 고객님들께서도 담당매니저와 연휴기간&주의사항에 대해 다시한번 말씀나누시기 바랍니다^
3. 문의 : 다솜홈서비스 서울 고객관리 담당 문영신 실장 (02-556-3450)
"안심세상을 꿈꾸는 다솜홈서비스"
|
2017년 사업계획 워크샵
2016. 12. 15(주목)안심 매니저 정책 시행!!!
2017. 03. 27